본문 바로가기
연아랑 맛난거 먹기

백로식당 (청주 신봉동 본점)

by 연아마미 2022. 8. 21.
반응형

우리 봉이가 좋아하는 고깃집 백로식당으로 왔어요~ 워낙에 오래된 고깃집이라 봉이는 고등학생때부터 먹던 그 맛을 잊지 못하는 거 같아요~ 그리고 맛도 있구요~ ^^ 우리는 신봉동으로 왔지만 청주 시내에도 하나 있고 복대동에도 하나 있는 거 봤어요~~ 가까운데로 가셔서 꼭 먹어보셔요~ 맛나용~~

백로식당백로식당백로식당
백로식당

오래전이지만 ㅎ 2008년에 생활에 달인에 나왔었다고 해요~ 저는 고향이 청주가 아니라 잘 모르지만 청주에서는 유명한 고깃집인거 같아요~ 1976년에 생긴 식당이라고 써있네요~

백로식당백로식당백로식당
백로식당

우선 종이 호일을 깔아줘요~ 철판 설거지하기는 편할 거 같아요~ 그리고 저희가 접할때도 깨끗하니 좋은거 같아요~

반찬이 놓여지고 양념고기가 올라와요~ 고기는 대패고기에요~~ 그곳에 빨간 양념이 같이 뿌려나와요~

백로식당백로식당
백로식당

봉이는 배가 고파서 어여 익어라 주문을 외우고 조금 지나니까 바글바글 종이 호일위에서 솔솔 맛있는냄새가 나요~ 직원이 드셔도 돼요~ 하면 폭풍흡입시작~~!!!

백로식당백로식당백로식당
백로식당

고기를 후루룩 흡입후 당연히 이곳에 오면 먹어야 하는 볶음밥~~ 고기보다 더 맛나요 ㅎㅎ 꼭 드셔야 해요~~

그리고 이곳만의 볶음밥 철칙? 그릇으로 덮어 놓기? ㅎㅎ 우리 봉이는 이게 너무 좋다고 ㅎㅎㅎ

종이 호일안에서 조금 아래 밥풀이 눌러 붙으면 먹을 준비 끝~~!!

백로식당
백로식당

저는 고기보다 이 볶음밥이 더 맛있는 거 같아요~~ 또 먹고 싶어용~~^^

배불리 먹고 이쑤시개로 이를 마구 쑤시고 나오는데 연예인들 사인들이 보여요~ 많이들 다녀가신거 같아요~~

백로식당백로식당
백로식당

우와~~ 많아요 ㅎㅎ 이수근이 먼저 눈에 들어옴~~^^ 오늘 점저는 백로식당이었담니당~~^^

 

신봉동 백로식당 : 네이버 통합검색 (naver.com)

 

신봉동 백로식당 : 네이버 통합검색

'신봉동 백로식당'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