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아랑 놀러가기

제주공항 주변 호텔(호텔 리젠트 마린)

by 연아마미 2023. 3. 28.
반응형

제주에 너무 오래만에 온 연아맘은 제주공항과 가까운 곳에 호텔을 잡았답니다. 결국은 서귀포에 잡을 걸 후회를 했답니다. ㅜㅜ 결국 즐기려면 서귀포 가야한다능 ㅠㅠ 어쨌든 다음에 올때는 참고하도록 하고 ~ 연아네는 뱅기표도 하나투어에서 했기 때문에 하나투어에서 할인을 받아 호텔 리젠트 마린에 잠시 머물기로 하였답니다.

2박3일 머무길로 하고 트윈 침대가 있는 방이에요~ 그리고 도시뷰가 아닌 바다뷰로 선택했답니다~ 그리고 조식까지 신청을 했는데 아이꺼는 안돼있어서 아침에 만원을 내고 조식을 먹었답니다. 2박 3일에 성인 2명 조식포함해서 228,600원 저렴하쥬? ㅎㅎ 승무원 호텔이라고 되어있던데 이쁜 언니들이 왔다갔다 위축되는 호텔임당 ㅎㅎㅎㅎ

제주공항 주변 호텔(호텔 리젠트 마린)제주공항 주변 호텔(호텔 리젠트 마린)
제주공항 주변 호텔(호텔 리젠트 마린)

우리방에서 내다 보이는 바다입니다~^^ 이쁘죠? 밑에는 여름에 하는 수영장인가봅니다. 2월말이라 개장전이네요~ 역쉬 바다뷰가 좋아요 ㅎㅎ 왼쪽이렇게 바다뷰인고 오른쪽은 못찍었지만 횟집이 쭉 늘어서 있습니다~ 저녁에 연아파파랑 회 한접시에 쇠주 한잔을 걸치고 천천히 걸어오면 바로 코앞이랍니다 ㅎㅎ~ 와우 너무 좋아~~^^

제주공항 주변 호텔(호텔 리젠트 마린)
제주공항 주변 호텔(호텔 리젠트 마린)
제주공항 주변 호텔(호텔 리젠트 마린)제주공항 주변 호텔(호텔 리젠트 마린)제주공항 주변 호텔(호텔 리젠트 마린)
제주공항 주변 호텔(호텔 리젠트 마린)

조식하러 로비로 내려가면 식당이 보여요~ 조식은 그냥 쏘쏘 했어요 ㅎㅎ 계란후라이 해먹을 수 있는 건 좋았어요~^^

그래도 간단히 해결하니까 편하고 좋았어요~ 식당에서도 이렇게 바다가 보이죠 ~ 제주도 좋아 좋아~~

제주공항 주변 호텔(호텔 리젠트 마린)제주공항 주변 호텔(호텔 리젠트 마린)제주공항 주변 호텔(호텔 리젠트 마린)
제주공항 주변 호텔(호텔 리젠트 마린)

그래도 우리 연아가 좋아하는 것도 있고 갈치도 있고 나름 맛있게 먹었답니다 ~~

제주공항 주변 호텔(호텔 리젠트 마린)제주공항 주변 호텔(호텔 리젠트 마린)제주공항 주변 호텔(호텔 리젠트 마린)
제주공항 주변 호텔(호텔 리젠트 마린)

서귀포에 호텔을 잡았다면 더 많이 놀러 다녔을 거 같은 아쉬움이 있지만 바로 앞에 바다과 횟집 그리고 조금만 걸어나가면 흑돼지 거리도 나오고 ~~ 제주도 가면 먹는 게 남는 거 아닌가요? 

제주공항 쪽으로 호텔 잡기를 원하신다면 리젠트마린도 괜찮으니 예약하셔요~~^^

 

https://naver.me/FSKRDRzm

 

호텔리젠트마린제주 : 네이버

방문자리뷰 978 · 블로그리뷰 1,077

m.plac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