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아랑 놀러가기

충북 빠지, 금강보트 수상레저 (옥천)

by 연아마미 2022. 8. 3.
반응형

2022년 7월 30일

충북빠지 금강보트 수상레저 

날씨가 너무 덥고 봉이 휴가라서 주말에 영동에서 가까운 옥천 금강에서 놀 수 있는 금강보트 수상레저로 갔어요~

당연히 가평으로 가고 싶지만 너무 멀고 울 엄니랑 같이 가기 위해 가까운 옥천으로 갔어요~

금강ic 금강휴게소 바로 밑에 있어요 ~

주차장은 금강ic 앞에 주차장에 하셔도 되고 근데 너무 작아요~ 금강ic로 들어가셔서 금강휴게소에다 하셔도 돼요~ 거기 마을이 있어요 금강ic로 들어가셨다가 하루종일 주차하고 다시 금강ic로 나오면 무료랍니다~~ㅎㅎㅎ

충북 빠지충북 빠지충북 빠지
충북 빠지

외관이 좀 낡았지만 그래도 처음 와보는 수상레저랑 기대중 들어가니까 있을 건 다 있더라구요~

사장님 부부도 친절하시고 딸하고 아드님도 계셔서 친절하게 사진도 다 찍어주셨어요~

아침에 잠깐 비가 와서 그런지 수상스키 타시는 몇분만 계시고 우리 가족만 놀다 온거 같아요 ~^^

가평은 사람 많은데 한적한 이곳에 와서 안기다리고 타서 너무 좋았어요~

충북 빠지충북 빠지충북 빠지
충북 빠지
충북 빠지충북 빠지
충북 빠지
충북 빠지충북 빠지충북 빠지
충북 빠지

우선 우리 엄니와 같이 타기 위해 보트를 탔어요~ 4인 가족 보트 한번 타는데 35000원이었어요~ 와 속이 펑 뚫리는 거 같고 너무 시원하고 엄니도 좋아하시고 특히 울 연아가 너무너무 좋아했어요~ 바람을 타고 나는 거 같다고 ㅎㅎ

충북 빠지

그 다음부터 타면 원래 1인당 20000만원인데 한번 타신분들은 15000원에 해주세요~ 팔에 힘이 없으신 엄니는 앞 보트에 무료로 태워주시고 우리 세가족만 탔죠 ~ 연아가 무서워 할까바 걱정 많이 했는데 저보다 겁이 더 없으라구요~ 요건 물도 많이 안튀고 너무 재밌어요~~~^^ 셋이 타서 45000원

충북 빠지충북 빠지충북 빠지
충북 빠지
충북 빠지충북 빠지충북 빠지
충북 빠지

그다음은 좀 난이도를 높였어요 연아한테는 좀 무서울수도 있다고 하셨는데 연아가 타고 싶다고 졸라서 탔어요~

이건 물도 많이 튀고 그리고 많이 통통 거리고 속도가 더 있더라구요~ 요거도 셋이 타서 45000원

충북 빠지충북 빠지충북 빠지
충북 빠지

저는 무서워서 안타려 했지만 연아가 너무 졸라서 같이 탔어요~ 

충북 빠지충북 빠지충북 빠지
충북 빠지

물이 너무 많이 튀어서 옷이 다 젖어요~ 하지만 코너를 돌다가 결국 연아랑 연아아빠가 물에 풍덩~

울 엄니 연아를  걱정하셨지만 용감한 연아는 눈물 한방울도 안 흘렸어요 ㅎㅎ 저만 안떨어지고 둘다 풍덩~ 아 시원해~~

충북 빠지

사장님께서 7살 아기들이 물에 떨어지고 안우는 경우는 흔치 않다고 연아 수상스키 시키면 잘하겠다고 하시네요 ㅎㅎ

연아는 정말 겁이 없는 거 같아요~ 하나당 한 15~20분 정도 태워주시니까 3개 타니까 벌써 1시간이상 훌쩍 넘어갔어요 ~

그냥 체력이 안되서 더이상 못타겠더라고요 ㅎㅎ 다음날 팔이 무지 아팠다능 ㅠㅠ 그래도 좋은 추억 가지고 돌아왔어요 ~

가평까지는 못가도 가까운 옥천으로 여름마다 수상레저와야겠어요~~ 기회봐서 우리 연아 수상스키도 한번 ~~

충북 빠지 찾으신다면 이곳에 와 보셔요~~^^ 넷이가서 125,000원 쓰고 왔어요~ 엄청 저렴이로 잘 놀다 온거 같아용~

 

https://naver.me/5vIXHe8f

 

금강보트수상스키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69 · 블로그리뷰 4

m.place.naver.com

반응형

'연아랑 놀러가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쿡앤아트(청주)  (0) 2022.08.06
애니멀 빌리지(청주)  (0) 2022.08.05
크레스티드 게코? 인생크레(청주)  (0) 2022.08.03
더플레이그라운드(청주)  (0) 2022.08.02
꿈에 그린 정원(청주)  (0) 2022.07.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