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아랑 맛난거 먹기

24시 전주 콩나물 국밥 맛집(청주 강서동)

by 연아마미 2022. 10. 29.
반응형

우리은 찐 단골집 전주 콩나물 국밥집이랍니당~ 아웅 다 맛집이래 ㅎㅎ 청주에 맛난게 많아요 ~

맛없는게 없는거 아니뉘??? ㅎㅎ 가성비 짱인 이곳은 진짜 사람이 바글바글? (죄송) 쨌든 많은 사람들이 단골하는 곳이랍니다~ 우선 가격도 가격이지만~ 밥과 반찬이 무제한 공짜라는거 와우~ 이거 남는 장사 맞으신가요?? 위에 사랑 ㅎㅎ 정말 손님들에게 베푸시는 사랑이에요~

24시 전주 콩나물 국밥 맛집24시 전주 콩나물 국밥 맛집24시 전주 콩나물 국밥 맛집
24시 전주 콩나물 국밥 맛집

우선 연아파파와 연아맘은 김치콩나물국밥을 두개 시키고 우리 연아는 어린이 떡갈비를 시켰어요~ 항상 이것만 시켜요 ㅎ

날달걀이 2개가 나오면 저도 안넣어요 ㅎㅎ 우리 신랑이 다 넣어요 ~ 난 달걀이 풀어진 국이 시러시러요 ㅎㅎ 봉이는 계란이 막 풀려서 허여물거진 국을 좋아한답니다~ 보글 보글 끊여서 나올때 바로 넣어주어야 해요~

24시 전주 콩나물 국밥 맛집24시 전주 콩나물 국밥 맛집24시 전주 콩나물 국밥 맛집
24시 전주 콩나물 국밥 맛집

시간을 잘 맞춰와야해요~ 홀은 넓은데 주차장이 느무 작아서 ㅜㅜ 타이밍이 좋아야해요 ~

어쨌든 여기 콩나물국밥에는 작은 오징어들이 들어있어요 너무 맛나요~ 시원하고~ 쫄깃하고~아삭하고~

밥한공기를 더 퍼와서 더 말아먹었어요~

24시 전주 콩나물 국밥 맛집24시 전주 콩나물 국밥 맛집
24시 전주 콩나물 국밥 맛집

우리연아 떡갈비도 맛나요~ 가격이 콩나물 국밥보다 더 비싸다능 ㅜ고기에 심이 좀 있는게 흠이긴한데.그래도 잘먹어요~^^ 

24시 전주 콩나물 국밥 맛집24시 전주 콩나물 국밥 맛집24시 전주 콩나물 국밥 맛집
24시 전주 콩나물 국밥 맛집

가격도 좋고 맛도 좋고 ~ 인심도 후한 강서동 전주 콩나물 국밥 먹으러 오세요~ 24시니까 더더 좋아요~

가까운데 오시면 꼭 들러서 드시고 가세요~

전주 콩나물 국밥

 

24시전주명가콩나물국밥 청주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17 · 블로그리뷰 77

m.place.naver.com

 

반응형

댓글